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Lavender's Global Tech Life

로지텍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 공유 본문

관심사항/IT

로지텍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 공유

lavendermarine 2025. 1. 20. 21:28
728x90

로지텍 서비스센터 이용 경험 공유

안녕하세요. 최근 제가 사용하던 로지텍 MX Keys S Combo의 키보드 키캡이 부러져서 서비스센터를 방문한 경험을 공유하려고 합니다. 특히 로지텍 제품 수리에 대한 걱정이 많으신 분들께 도움이 되었으면 합니다.

제품 사용 경험과 문제 발생
• 구매 제품: 로지텍 MX Keys S Combo
• 사용 기간: 약 4개월
• 발생 문제: 키캡 파손
• 특이사항: 인터넷 검색 결과 로지텍 제품은 수리가 어렵다는 의견이 많았습니다.

현재 의문점
• 서비스센터가 로지텍 전용 센터가 아닌 것 같은데 괜찮을까?
• 키캡 수리가 가능할까?
• 교체나 수리 시간은 얼마나 걸릴까?

서비스센터 정보와 이용 방법

전국 서비스센터 위치

  1. 서울 지역
  • 강동센터 (택배 서비스만 가능)
    • 주소: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
    • 전화: 02-470-9354
  • 마포센터
    • 주소: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0 6층
    • 전화: 02-785-3582
  • 강남센터
    • 주소: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
    • 전화: 02-563-3582
  1. 지방 거점센터
  • 대전센터
    • 주소: 대전시 서구 만년동 309번지 리더스타운 D동 801호
    • 전화: 042-861-3582
  • 대구센터
    • 주소: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26 덕명빌딩 4층
    • 전화: 053-555-3582
  • 부산센터
    • 주소: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3층
    • 전화: 051-442-3582
  • 광주센터
    • 주소: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
    • 전화: 062-512-3582

운영 시간

  • 평일: 오전 9시 - 오후 6시
  • 토요일: 오전 9시 - 오후 12시
  • 공휴일 휴무

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것들

  1. 수리가 필요한 로지텍 제품 (모든 구성품 포함)
  2. 구매 영수증 (공식 대리점/판매점 구매 증빙)
  3. 본인 신분증

서비스 유형과 특징

  1. 방문 수리/교환
    • 직접 센터 방문
    • 현장에서 제품 테스트 진행
    • 재고 있을 경우 즉시 교환 가능
    • 15일 이내 수령해야 함
  2. 택배 서비스 (강동센터)
    • 등기우편이나 택배로 발송
    • 발송 비용은 고객 부담
    • 반송 비용은 로지텍 부담

알아두면 유용한 팁

  •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센터에 전화로 재고 확인하기
  • 구매 영수증은 사진으로도 보관해두기
  • 세트 제품(키보드+마우스)는 한 제품만 고장나도 모두 가져가기
  • 택배 발송 시 제품 상태 사진 찍어두기
  • 보증기간 확인은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가능

주의사항

  • 보증은 구매 국가 내에서만 유효
  • 다른 사람에게 양도 불가
  • 교환 제품은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이나 30일 중 긴 기간으로 보증
  • 기술 지원 문의는 방문 전 support.logitech.com에서 확인



실제 경험담 추가 예정
센터 방문 후 수리/교환 결과와 전반적인 서비스 경험을 추가로 업데이트하도록 하겠습니다. 다른 사용자분들의 경험담도 댓글로 공유해 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
현재 시점(2025년) 기준 정보이며, 방문 전 반드시 해당 센터에 운영 시간과 세부사항을 확인하시기 바랍니다.

 
 
728x90